캐럴라인 냅 에세이 <욕구들>
양장 유선 노트
<명랑한 은둔자> <드링킹, 그 치명적 유혹> <남자보다 개가 더 좋아> 등의 저자이자 우리 시대 여성의 내면을 치열하고도 아름답게 묘사한 작가 캐럴라인 냅의 생애 마지막 에세이 <욕구들: 여성은 왜 원하는가>가 영어권 지역에서 첫 출간된 지 20여 년 만에 한국어로 새롭게 번역 출간되었다.

이 책에서 저자는 거식증으로 고통받았던 시절을 회고하면서, ‘식욕’ ‘성욕’ ‘애착’ ‘인정욕’ ‘만족감’ 등 여성의 다양한 욕구와 사회 문화적 압박에 대해 정교하고 유려하게 써나간다. 이 책은 2003년 출간 당시 <퍼블리셔스 위클리> <커커스 리뷰> <라이브러리 저널> <뉴욕 타임스> 등 수많은 언론의 찬사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보다 깊이 있는 거식증 논의의 물꼬를 텄다. 2011년에는 퓰리처상 수상 작가이자 캐럴라인 냅의 오랜 친구였던 게일 콜드웰의 서문을 수록한 개정판이 출간되면서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빛을 발하는 텍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여성학자 정희진, 소설가 김금희, 에세이스트 은유, 시인 이제니 강력 추천.
이벤트 기간
~ 소진 시까지
<욕구들> 포함,
에세이 분야 2만 원 이상 구입 시

양장 유선 노트 (택1, 마일리지 차감)
  • - 양장 유선 노트 1만 가능합니다.
  • - 이번 주문으로 발생할 예상 마일리지에서 우선 차감 됩니다.
  • - 예상 마일리지로 부족한 금액은 기존에 보유한 적립금, 마일리지 순서로 차감됩니다.
  • - 보유 적립금/마일리지가 부족한 경우, 남은 금액은 추가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리스트의 모든상품을 선택합니다.
명랑한 은둔자 (리커버)
캐럴라인 냅 지음, 김명남 옮김
14,400원(10%할인) / 800
욕구들
캐럴라인 냅 지음, 정지인 옮김
16,200원(10%할인) / 900
드링킹, 그 치명적 유혹
캐럴라인 냅 지음, 고정아 옮김
13,050원(10%할인) / 720
남자보다 개가 더 좋아
캐롤라인 냅 지음, 고정아 옮김
10,800원(10%할인) / 600